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학생은 기간 내에 반드시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계절학기 납부기간 : 2022. 6.20.(월) ~ 6.24.(금) <5일간>
2. 계절학기 납부은행 :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3. 계절학기 납부고지서 : 1학점당 80,000원 (단, 현장실습 과목은 수강료 없음)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에서 조회 또는 출력
4. 계절학기 납부방법
가. 우리은행 지정계좌로 이체
1)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무통장 입금 가능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나. 은행창구 납부
1)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가지고 우리은행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6:00 (평일만 가능)
다. 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라. 유의사항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 지정계좌번호는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5. 계절학기 납부확인 : 우리은행 당일 확인 가능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납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계절학기의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및 수강신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구내 870국)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4)
○ 수강신청/성적평가 : 교무팀(구내전화 2031~3)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