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0569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고지 및 납부 안내

작성자
송청광
TEL
작성일
2022.06.15.
수정일
2022.06.15.
조회수
1361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대상학생은 기간 내에 반드시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계절학기 납부기간 : 2022. 6.20.(월) ~ 6.24.(금) <5일간>


2. 계절학기 납부은행 :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3. 계절학기 납부고지서 : 1학점당 80,000원 (단, 현장실습 과목은 수강료 없음)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인쇄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에서 조회 또는 출력

 

4. 계절학기 납부방법

    가우리은행 지정계좌로 이체

         1)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무통장 입금 가능 (계좌이체는 24시간 가능)
         2)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 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나. 은행창구 납부

         1)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가지고 우리은행 방문하여 납부
         2) 납부시간 : 은행영업일 09:00 ~ 16:00 (평일만 가능)

    . 신용카드 납부 불가능

    라. 유의사항
         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 납부해야 합니다.

         ( 지정계좌번호는 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 등록금 입금 시 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학생이름)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5. 계절학기 납부확인 : 우리은행 당일 확인 가능

    ▶ 종합정보시스템(http://icims.inhatc.ac.kr/intra) "등록  등록관리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납부확인서 조회 또는 출력


6. 기타사항

    계절학기의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 및 수강신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구내 870국)

   ○ 등록금납부/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 : 재무팀(구내전화 2074)

   ○ 수강신청/성적평가 : 교무팀(구내전화 2031~3)

   ○ 전산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수강신청시스템) 관련 : 전산정보원(구내전화 2111)

   ○ 학사/일반 관련 : 학과사무실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