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69783

교무팀(실습운영실) 근로장학생 모집(수~금 근무)

작성자
김진수
TEL
작성일
2022.05.11.
수정일
2022.05.11.
조회수
184

우리대학 교무팀에서는 실습운영실에서 근무할 근로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우리 대학 정규과정에 재학 중인 재학생  

 

2. 선발기준

    가. 장기근무(2학기 이상) 가능한 자

    나.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다. 해당부서의 특성(자격증 등)에 맞는 자 

    라. 주간근무 가능한 자(심화과정 재학생 등)


3. 선발 제외자 :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4. 선발인원 : 1 

 

5선발절차 : 첨부 된 양식을 작성하여 교무팀(본관 106호) 방문 제출

 

6. 선발일정 

  가. 서류제출 : 2022. 05. 11.(수) ~ 2022. 05. 13. (금) 17:00까지 

  나. 면접 : 서류제출 방문 시 간단한 현장면접 실시 

  다. 합격자 발표 : 2022. 05. 16.(월) 개인 유선 통화 

 

7.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시작 : 2022.05.18.(수) 부터

  나. 근로시간 : 주당 20시간 근무

  다. 요일별 근무시간 : 수요일(6시간) - 08:40 ~ 15:40 / 목요일(7시간) - 08:40 ~ 16:40 / 금요일(7시간) - 08:40 ~ 16:40
 

8. 장학금액 : 9,160원/시간 (지급방법 : 익월 17일 이전 학생 본인 계좌로 입금)    

 

9.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태도나 출결사항 등 문제발생 시 근로 종료

  나. 휴학, 자퇴, 조기취업, 현장실습, 입원 등의 사유 발생시 즉시 학교에 보고 후 근로 중지

  다.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해당 지원 장학금 전액 반납

 

10. 문의처 : 교무팀(☎ 032-870-2035)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