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재무팀에서 근로장학생을 모집하오니 아래사항을 참조 하시어 기한 내 신청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우리 대학 정규과정에 재학 중인 학생
2. 선발기준
가. 학비조달이 곤란한 자로서 해당부서에 근로장학생을 신청한 자
나. 장기근무(2학기 이상) 가능한 자
다.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
라. 해당부서의 특성(자격증 등)에 맞는 자
마. 주간근무 가능한 자(심화과정 재학생 등)
3. 선발 제외자 : 휴학생 및 산업체위탁생
4. 선발인원 : 2명
5. 선발절차 : 첨부 된 양식을 작성하여 재무팀 방문 제출(본관 206호) 방문 제출
6. 선발일정
가. 서류제출 : 2022. 06. 07.(화) ~ 2022. 06. 09. (목) 15:00까지
나. 면접 : 서류제출 방문 시 간단한 현장면접 실시
다. 합격자 발표 : 2022. 06. 09(목) 17:00 개인 유선 통화
7. 근로기간 및 시간
가. 근로시작 : 2022.06.13(월) 부터
나. 근로시간 : 08:50 ~ 16:50, (점심 1시간 근로시간에서 공제)
8. 장학금액 : 9,160원/시간 (지급방법 : 익월 17일 이전 학생 본인 계좌로 입금)
9. 유의사항
가. 선발 후 근무태도나 출결사항 등 문제발생 시 근로 종료
나. 휴학, 자퇴, 조기취업, 현장실습, 입원 등의 사유 발생시 즉시 학교에 보고 후 근로 중지
다.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해당 지원 장학금 전액 반납
10. 문의처 : 재무팀(☎ 032-870-2077)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