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경기장 사용 신청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사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일내에 접수 후 사용바랍니다.
- 아 래 -
1. 사용시설 : 우리대학 풋살경기장
2. 사용신청
가. 풋살경기장 사용신청서
나. 본인 명의의 신분증 (학생증, 주민등록증 기관만료 전의 여권 등)
※ 재학생 신분확인 필수
다. 사용예정일 3일전 신청을 원칙으로 함
라. 작성한 신청서와 본의 명의의 신분증 사본을 학생지원팀(본관 101호) 제출 후 허가를 득한 후 사용 가능
마. 사용시간 일일 1회, 2시간으로 제한
바. 신청인의 사정에 의해 풋살경기장 사용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에는 사용예정일 하루 전까지 학생지원팀 통보
3. 사용기간
가. 풋살경기장 사용은 월-금(주중)으로 하며, 사용시간은 10:00 ~ 19:00
나. 야간 라이트 운영은 하계 기간은 운영하지 않으며, 동계기간은 협의를 통해 운영 예정
※ 원점문화체육대회 관계로 2022.5.16.(월) ~ 5.20.(금)까지 사용을 제한합니다.
4. 사용료 : 무료
5. 사용의 제한
가. 공공질서를 해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나. 시설물과 부대시설의 관리에 지장이 있을 경우
다. 교내 행사로 인해 사용이 어려울 경우
라. 준수사항을 위반할 경우
마.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
6. 준수사항
가. 풋살장 사용허가를 받은 자(신청인)는 사본을 종합상황실(본관 105호)에 제출하고, 예약일시에 직접 종합상황실(본관 105호)에서
신분증을 맡기고 키를 수령하며, 사용 후에는 풋살장 문을 잘 잠근 후 반납한다.(타인 양도 금지)
나. 사용자는 부상방지를 위하여 반드시 경기에 알맞은 전용 운동화(풋살화, 축구화)를 착용하여야 하며, 미 착용 시 해당 체육시설의
사용을 제한한다.
다. 사용신청 당일 기상이변(폭우, 강풍. 폭설 등) 시 부상방지 및 시설보호를 위하여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
라. 사용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해당 체육시설을 손상하였을 때에는 사용자가 원상복구하거나, 그 손해를 즉시 배상하여야 한다.
마. 사용자가 주관하는 경기 및 행사로 인하여 시설 내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사용자는 민사 또는 형사상 책임 진다.
바. 시설 사용 후 발생된 쓰레기는 치우고 주변을 정리하여야 한다.
7. 문의 : 학생지원팀(본관 101호), ☎ 032-870-2052
붙임 : 풋살경기장 사용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