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0253

교내 무인주차관리시스템 변경 안내

작성자
이정준
TEL
작성일
2022.05.30.
수정일
2022.05.30.
조회수
755

우리대학에서 운영 중인 무인주차관리시스템 변경 및 그에 따른 개인정보동의서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다      -

  

1. 시스템 변경

  목적 : 주차요금 정산 서버 용량 부족으로 인한 결제 웹 접속 오류 개선.

   ○ 내용 : 무인주차관리시스템 변경. (현 아마노시스템 Tmap 주차시스템)

   ○ 개선효과

        - Tmap 주차 메니저 모바일 웹/PC로 정기권 및 할인권 구매/환불내역/수량 확인 가능.

        - 정기권 구매 사용자 기간 만료 1주 전 결제 요청 문자 발송.

        - 무료 주차시간 확대. (10분에서 20분으로 연장)


 2. 개인정보동의서 제출

    대상 : 우리 대학의 정기주차권, 할인권 등록 교직원 및 재학생.

        - 행정부서(부속기관 포함), 학/학과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후 시설팀(2413)에 제출.

        - 재학생의 경우 본인이 정문 주차관리실에 방문하여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제출.

        - 개인정보동의서 제출 → 취합 후 Tmap 주차관리자 발송/등록 →익일 회원가입 진행.     

         (: 5/30일 개인정보 접수분 5/31일 회원가입가능)

    ○ 일정

        - 개인정보동의서 제출 기간 : 2022. 06. 02.(목). ~ 2022. 06. 17.().                            


첨부 : 1. Tmap 주차 개인정보동의서 1부.  

             2. Tmap 주차 매니저 설치 동영상 메뉴얼 1부.                                                  

             3. Tmap 주차 매니저 사용자 메뉴얼 1부.  끝.

 

사  무  처  장






첨부파일